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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안내

01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내용 비고
신한 5만원 이상2~5개월 무이자할부 신한BC포함
하나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하나BC포함
현대 1만원 이상 (일부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KB국민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KB국민BC포함
삼성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BC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학원/교육 2~3개월)
-
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BC포함
롯데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
우리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
전북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광주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02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5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할부개월 고객부담 면제
삼성 7개월 1~3회차 4~7회차
11개월 1~5회차 6~11회차
KB국민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5회차 6~10회차
신한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전북 4~9개월 1회차 2~9회차
10~12개월 1~2회차 3~12회차
하나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NH농협 7-10개월 1~3회차 4~6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비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우리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 결제창에 ‘무’가 표시 되어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는 무이자할부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새 PG업종에 제공되는 무이자 혜택으로, 이외 업종(상품군, 환금성, 의제약, 학원, 면세점, 보험, 렌터카, 항공, 지방세납부 등)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NH농협카드 업종무이자와 부분무이자 혜택이 겹치는 경우, 고객 기준 혜택 금액이 높은 순으로 적용됩니다.
  •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하이브리드 카드와 일부 BC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는 은행계열 카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BC카드는 우리, IBK, NH, SC, 대구, 부산, 경남, 신한, 하나, KB, 시티BC(씨티 비자 제외)의 개인 신용 결제가
    대상입니다.(이외 발급사 무이자는 개별 발급사로 문의 必)
  • 씨티카드 자체 발행 카드의 경우 2023년 업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씨티카드의 경우 비씨카드 정책에 따라 업종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사와 직접 계약되어 있는 가맹점, 신규 가맹점 제외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제외(비즈페이나우 무이자 적용)/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수협BC는 24년 3월 1일부터 BC카드 업종무이자 대상입니다.(BC카드 부분무이자에서 수협BC는 제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카드사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금액 할부개월 비고
6월 1일 ~ 6월 30일 신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NH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롯데 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 5만원 이상 2~5개월  
비씨 5만원 이상 2~6개월 BC 마크 있는 카드
하나 5만원 이상 2~6개월 구.하나 + 구.외환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 LG CNS 카카오페이 등 당사업자 가맹점 거래에 한함
  • 법인 (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 카드 불가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 온라인 PG업종외 거래는 적용 불가
  • 직계약 (중계) 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등 일부 제외

수험정보

시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과목별 세부 출제기준으로 시험에 꼭! 합격하세요!

주요과목(배점 비율) 세부항목 내용
고객만족(60%) CS관리개론 CS 관리의 개념
CS 관리의 역사
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CS경영 CS 경영 기본 개념
CS 경영 사례 연구
CS 경영 발전 가능성
CS의식 고객의 정의
고객의 범주
고객의 특성
고객의 성격유형 (MBTI)
고객관점
고객지향성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 관리 개념
인간관계 개선 기술
CRM 성공 분석
CRM 실패 분석
교류분석
서비스 이론(40%) 서비스 정의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서비스의 3단계
서비스의 특징
관광(여행∙항공∙호텔∙외식) 서비스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서비스 리더십의 유형
서비스 리더의 역할
서비스 경영 패러다임에 따른 경쟁전략
서비스 경쟁
참여 서비스 리더십
새로운 서비스 창출 기법
감성 리더십
주요과목(배점 비율) 세부항목 내용
서비스 분야(50%) 서비스기법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모니터링
MOT 사이클 차트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 전략
서비스 패러독스
서비스 회복
After-Sales Service의 중요성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고객인지 프로그램
서비스 수익 체인
토털 서비스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미래 지향적 서비스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병원 안내 서비스 관리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의 개념
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서비스 품질 향상방안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CS 활용(50%) CS평가 조사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CS 평가 시스템 구축
CS 평가 결과의 활용
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CS컨설팅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CS 트렌드
CS 플래닝
CS 우수사레 벤치마킹
CS혁신 전략 고객 분석 및 기획
고객 경험 이해 및 관리
고객 가치 제인 전략
서비스 유통관리
서비스 세일즈의 개념과 전략 분석
CS 성과관리
주요과목(배점 비율) 세부항목 내용
CS 실무(50%) 전화서비스 상황별 전화응대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콜센터 조직 및 운영 사이클
매뉴얼 작성 체계
TMR 성과 관리
고객상담 상황별 응대기법
접객∙안내∙환송
클레임과 컴플레인 분석 및 응대
Power coaching
예절과 에티켓 이미지 컨설팅
표정 연출법
인사 매너
패션이미지 연출법
전통예절
비즈니스 응대 비즈니스 매너
다른 문화 이해
국제 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응대 모범 사례
컨벤션 기획
고객관리(30%) 고객 감동 소비자 기본법에 따른 고객지원
소비자 기본법에 따른 고객필요 정보 제공
소비자 피해 구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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